카테고리 없음

천안 태고산 이고집만두 굴림만두

잘될끼야 2022. 1. 19. 00:45

 

천안 태조산 맛집 이고집만두입니다. 워낙 유명 맛집이다보니 

대기를 해야하는데요  천안맛집 답게 많은 분들이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일요일은 운영을 안한다고 합니다. 

천안 태조산맛집 이고집만두는 굴림만두로 유명한데요  

만두피가 얇아서 저는 마음에 들어요  밀푀유로 소고기랑 배추 만두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육수를 넣어서 끓이면 서 먹으면 됩니다 .

 

 

 

천안 태조산 맛집 이고집만두의 겉절이 김치에요  

만두를 먹을때 다른 반찬없이 맛있는 겉절이 김치만 있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천안 태조산맛집 이고집만두는 신선한 야채의 비주얼이 

훌륭한데요 밀푀유 배추랑 고기가 켜켜이 쌓은후  

버섯이 여러가지가 들어있어서 시원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잇어요

 

만두피가 거의 없은 이고집만두는  굴림만두로  속이꽉찬 만두인데요 

완전 제 취향의 만두네요  

 

만두전골을 먹을때 만두피는 겉돌아서 벗겨지면 저는 먹기싫터라구요 

 

 

 

김치만두랑 고기만두 두가지 종류가 

넉넉하게 들어있는데 밀푀유가 떡국떡까지 있어서 

양이 참 푸짐해요 

 

 

 

양이 많은건지? 만두가 기본으로 들어있고 

칼국수랑 2개의 김치만두랑 2개의 고기만두가 있어요 

 

 

 

천안 태조산맛집 이고집만두의

고기만두는 안에 씹히는 맛이 나는데요 

무? 인듯 시원한맛이 중간에 씹혀서 매력적이에요 

 만두피가 없는 굴림만두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어지는데요 

 

 

 

 

 

얼큰한 국물의 깔금한데요 

담백한맛 중 선택할 수 있는거 같아요 

 버섯도 푸짐하고 겉절이 김치도 맛있어서 

천안 태조산맛집 이고집만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