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조화꽃 가격, 다이소 봄인테리어 소품으로 좋네요

잘될끼야 2022. 3. 6. 01:15

다이소에 갔는데요 다양한 조화가 많이 있어요. 초록의 식물의들도 있는데요 다이소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좋은 것들이 많이 있어요. 집에서 이렇게 글으 쓸때도 조화나 작은 화분이 있으면 훨씬 싱그럽고 좋은데요 다이소에은 원하는 것들이 많아서 인테리어소품으로 사용할것들이 많네요. 

 

 

초록의 식물들의 다이소조화 넝쿨도 이쁜거 같아요. 싱그러워보이는데요 인테리어 화분도 이용하면 집안분위기가 훨씬 좋으듯해요. 식물을 키워보려고 햇는데요 자꾸만 죽어서 속상하더라구요.  인조넝쿨도 있고 잔듸도 있는데요 봄이 왔으니 초록의 조화식물들을 가져다 놓으면 괜찬을듯요. 다행히 다이소 조화는 가격이 괜찬은데요 다이소스럽게 천원에서 많게는 삼천원정도면 장만할 수 있어요. 

 

 

다이소 라넌큘런스에요. 노오란색의 조화인데요 참 이쁘네요 . 꽃의 이름은 잘 모르지만 밝은 노란색이 참 이쁘네요 

라넌큘런스 노란색도 있는데 옅은 주황색, 핑크색까지 참 이쁜거 같아요. 가격도 천원이에요. 

 

생각보다 직접봤을때 이쁜 흰색장미에요. 막상 사진으로도 더 이쁜데요 화병에 놓아도 이쁠거 같은데요 화이트장미뿐만이니라 여러가지 색의 장미를 같이 화병에 담아도 좋을꺼 같아요. 흰색말고도 빨간색, 파란색등 다양한 컬러의 ㅏㅇ미가 있을듯 하네요 

 

다이소 화병도 유리병이랑 도자기가 있는데요 얇은건 금빵 깨질꺼같아서 못사겟더라구요. 조금 두툼한걸로 구입하고 도자기화병도 괜찬을꺼 같아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화병이 있으면 좋을텐데요 다이소화병도 가격은 천원부터 삼천원까지 있더라구요. 

 

다이소조화 양귀비도 참 이쁜데요 지난번 조화시장에 갔는데 그것보다는 꽃잎이 조화같네요. 요즘은 양귀비가 참 이쁜거 같아요. 핑크색도 있고 노란색 등 다양한 컬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이소조화, 다이소화병이 있어서 봄 인테리어소품으로 이쁘게 장식할 수 있어요. 솜씨가 없어서 그런지 잘 꾸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