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제일비싼음료 딸기요거트딜라이트 추천

잘될끼야 2022. 3. 3. 12:37

 

 

 

스타벅스 제일비싼음료  딸기요거트딜라이트 추천 

 

스타벅스 요즘 가격이 올라서 아메리카노도 4500원인데요 다르메뉴도 다 가격이 올랐어요, 스타벅스 제일 비싼음료를 알아볼까요? 자차칩, 제주유기농말차로 만듬크림, 민트초코릿칩, 딸기딜라이트요거트, 피치&레몬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말차, 민트는 별로라서 좋아하는 딸기딜라이트요거트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톨기준 6300원인데요 여기에 개인의 취향에 맞게 커스텀도 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제일비싼음료는 5개정도인데요 6100원대 슈크림라떼도 맛있어서 추천해드리는데요 시즌음료에요 

 

스타벅스 봄시즌메뉴 슈크림라떼도 맛있어요. 시즌음료인데 인기가 많아서 계속 판매하면 좋겟어요 

 

 

스타벅스 메뉴도 한번 살펴보세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선택하기 좋아요. 

 

 

 

스타벅스 케이크종류와 가격이에요 보통은 4천원부터 거의 7천원가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요.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좋은 케이크 들 달다구리 좋아요. 

 스타벅스 제일 비싼음료중 저는 딸기딜라이트요거트를 선택했는데요 가격은 6300원이에요 사이즈업을하면 500원식 추가가 되네요, 요즘 이가격의 부담스럽네요. 카페를 덜 가야하나봐요. 그리고개인카페도 가격이 너무 높아서 오히려 스타벅스가 더 저렴한 느낌이 드네요. 별쿠폰이랑 적립도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