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봉명동 오봉집 가성비 좋다

잘될끼야 2022. 2. 21. 00:16

 

대전 봉명동 오봉집은 스카이뷰시티에 있는데요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찾기는 쉽네요 

 그리고 간판에 오봉집 ㅎㅎ 얼굴을 내걸고 장사를 하네요. 직화낙지랑 오봉보쌈을 판매하고 있네요 

 

오봉스페셜 48000원 

1인 1메뉴를 주문하면 셀프바에서 공기밥리앙 국이 무한제공이에요 

 

 

대전 유성 봉명동 맛집 오봉스페셜을 주문했는데요 재미있게 오봉에 나왔어요. 그래서 오봉집인가봅니다. 

 오봉스페셜은 직화낙지랑 보쌈이랑 막국수의 구성이라고 하는데요 오봉에는 기본반찬들이 나왔어요. 

 푸짐하고 개운한 미역국이랑 나물들 그리고 10가지 이상의 반찬들이 있어요. 

 

오랜만에 보는 나물이랑 우엉조림 등 같이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필요한 반찬들은 셀프바가 있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전 봉명동 오봉집의 메인메뉴 매콤한 낙지볶음이 나왓는데요 푸짐하고 좋아요. 불내가 나는 낙지볶음 매콤하면서 입맛을 돋구는거 같아요. 

 

 

 

미역국이 빠지고 직화낙지볶음이 나왔는데요. 오봉에 나와서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새콤달콤 막국수인데요 제가 알고있던 막국수랑은 조금은 다른데요 양념이 아주 맛있어요. 

 국수보다는 더 쫄깃하면서도 질기지 않아요. 거기에 야채가 가득이라서 더 먹음직한데요 역시 막국수는 입맛을 더 돋궈주네요. 

 

 

따뜻한 보쌈이 나왔어요. 어쩜 삼겹살로 만든 보쌈이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담백해요. 삼겹살은 구워먹는것보다 이렇게 삶아서 수육으로 먹으면 건강에 훨씬 좋다고 하네요. 거기에 보쌈김치라 무생채는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좋아요. 

 

 

대전 봉명동 오봉집 직화낙지볶음에 밥을 비벼서 먹으면 확실히 좋아요 콩나물이랑 김을 넣어서 먹어봅니다. 

 공기밥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매콤하면 미역국을 더 먹을 수 있어요. 3가지 직화낙지볶음이랑 보쌈, 막국수를 다 먹을 수 있는 대전 오봉집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