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도안동 치킨 국민통닭

잘될끼야 2022. 2. 8. 23:35

 

 

대전 도안동 치킨 국민통닭을 소개합니다. 

치킨을 자주 먹는데요 국민통닭은 그냥 통닭으로도 너무 좋아요 

 가격이 10,000원이에요 그리고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맘카페에서도 인기가 있더라구요 

 

 

대전 동안동 치킨 국민통닭은 메뉴도 많은데요 꽈리품은 똥집, 달콤닭강정. 매콤닭강정, 순살프라이드, 순살양념치킨, 순산반반, 닭강정반반 청양숙주샐러드 국민떡볶이등 메뉴가 있는데요 매번 치킨을 주문할때 걱정이 되더라구요 

 

너무나 이쁜 캐릭터가 있더라구요 

 요즘 이런것도 하나 갖고싶네요 

 

 

대전 도안동 치킨 국민통닭은 매장도 깔끔하고 포토존도 있어요 

 

매콤닭강정이랑 달콤달강정으로 반반 주문했어요 

 매콤닭강정은 정말이지 많이 매워요. 맵찔이는 먹으면서 콜라가 필요합니다. 

 달콤닭강정은 견과류가 듬뿍이라서 달콤하고 매력적이에요 

 

 

대전 동안동 치킨 국민통닭의 대표메뉴인 달콤닭강정인데요 

 바삭하면서도 달콤한맛이 코팅되어서 훨씬 맛있어요 

 보이는 것처럼 견과류가 듬뿍 뿌려져서 고소한맛이 더 증가되네요 

 

 

매콤닭강정은 달달한맛이 매력적인데요 ㅎㅎㅎ 맥주안주로도 너무 좋구요 

 아이들 간식으로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완전 매운 매콤닭강정이에요 

 청양고추가 완전 듬뿍이라서 보기에도 매운거 같아요 

 

 

 

청양고추랑 재료를 아끼지 않고 담아서 그런지 더 좋아요 

달콤하면서 매운맛의 조합이 정말이지 긑내줘요 

 많이 먹을수록 더 매운데요 콜라나 맥주가 생각이 나네요 

 

 

술안주로 너무 좋은 대전 도안동치킨 국민통닭에서 달콤닭강정, 매콤닭강정 추천해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