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촌동치킨 바른치킨 대새레드치킨 메뉴추천

잘될끼야 2022. 2. 6. 23:15

 

 

송촌동먹자골목쪽에 있는 바른치킨인데요 주지훈이 광고를 하고 있어서 일명 주지훈치킨이라고 합니다. 

 요즘 핫한 대새레드치킨을 주문해봤는데요 매콤한 양념에 새우의 조합이라 무조건 맛있을듯 하네요 

조금은 맵다고 하는데요 역시나 치키은 매콤해야 좋아요 

 

 

대새레드치킨은 21900원이라고 하는데요 국내산치킨이랑 새우튀김의 조합이에요 '

다른 메뉴도 많은데요 대새핫블랙, 현미바사삭, 통곡물치킨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다음에는 대새레드랑 다른메뉴 먹어봐야겟어요 

 

송촌동치킨 바른치킨 매장도 깔끔하구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해요 

매일 새기름을 사용한다고 하는 바른치킨이에요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대새레드치킨이 나왓는데요 비주얼 최강이고 하루에 58마리만 튀긴다고 하네요 

그리고 매번 새기름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참 먹음직 하네요 

 

 

 

송촌동치킨맛집 바른치킨에서 저는 3번째 치킨이네요 

매콤한 양념이 매력적인데요 일반양념치킨이랑 또 다른느낌이에요 

'거기에 감자칩이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데요 역시 바른치킨 메뉴추천하는 대새레드치킨이에요 

 바른치킨에는 케이크도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인 케이크말고 치킨으로 만드는 바른치킨케이크 궁금하네요 

 

 

송촌동 바른치킨의 새우튀김은 완전 짱이에요 

 새우도 큼직해서 먹을게 많아요 역시 새우는 큼직해야 좋아요 

 

 

매콤한 양념이 느끼하지 않고 좋은데요 국내산닭으로 만든 바른치킨의 대새레드치킨 강추합니다. 

매번 비슷한 치킨을 먹어서 지겹다면 매콤한 맛의 대새레드가 짱인듯요 

치킨이랑 새우까지 먹을수 있어서 매력적이더라구요 

송촌동치킨맛집 바른치킨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