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신흥동 브런치 맛집 마르디 파스타랑 함박스테이크

잘될끼야 2022. 2. 4. 00:43

 

 

 

원신흥동 브런치맛집 마르디 파스타랑 함박스테이크 

 

 

 

 

 

 

원신흥동 브런치맛집 핑크문이 있는 마르디에요 

 워낙에 파스타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에그베네딕트랑 파스타, 함박스테이크가 핫한곳인데요 파스타맛집으로도 인기가 많아요. 방문할때마다 먹어보지 않은 다른 메뉴를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파스타종류가 많아서 선택할때 고민하게 되네요 

 

 

 

 

..

대전 원신흥동브런치맛집 그릇도 너무 이쁘네요.. 집에서도 이쁜 그릇을 사용하고 싶은데요 화려한 그릇이 또한 멋스럽네요. 개인적으로 화이트그릇이 이쁘다는 생각을 했는데 마르디에서 그릇을 보니 화려한 그릇도 좋은거같아요 

 

 

 

 

 

원신흥동 브런치맛집 마르디의 함박스테이크에요 

수제소스랑 신선한 숙주랑 채소가득이에요 

 

 

소스안에 함박스테이크가 숨어있는데요 위에 올라가져 있는 계란도 참 신선해보여요 

 에그베네딕트가 유명한 곳이라 신선한 계란으로 먹음직 하네요 

 

 

함박스테이크 두툼한데요 소스가 참 매력적이어서 좋아요 

 아삭아삭한 숙주나물이랑 신선한 채소랑 같이 조합은 참 좋아요 

 원신흥동 마르드 베스트메뉴중 하나인 함박스테이크에요 

 

...

 

 

원신흥동 브런치맛집 마르디의 화이트라구파스타에요 

 소스가 진해서 두꺼운데요 쫄깃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고기가 다져서 나오는데요 중간중간 씹히는 맛이 참 좋아요 

 

 

화이트라구파스타 진한크림맛이 또 매력적인데요 

진한 화이트소스 완전 좋아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주문해보려구 해요 

원신흥동 브런치맛집 마르디에서  파스타면이 링귀니파스타면이라 색다른면서 좋아요 

 매번 얇은 면만 먹다가 두꺼운 면은 처음인데요 라자냐가 먹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