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경험

통영 호텔추천 스위트호텔 깔끔하다

잘될끼야 2022. 1. 31. 08:36

 

통영여행중 가장 중요한건 숙소인듯 합니다.  너무 저렴하고 안좋은곳에서 자는것도 여행의 피로감을 줄일수 없기에 고민고민을 하다가 결정한 통영호텔 스위트호텔입니다.  

 

통영스위트호텔 방문하면서 입구에 있는 물, 음료와 커피, 제빙기,전자렌지까지 아주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이 되네요  사실 여행해면서 물도 많이 마시는데 이런 서비스 여행객으로서는 너무 좋아요  아이들은 음료수를 좋아하네요 

 

 

들어가는 입구도 화려하네요 ㅎㅎ 

통영호텔추천하는 스위트호텔은 깔끔하고 트윈배드랑 싱글배드까지 원하는 구성으로 편하게 이용할 있어요 . 호텔이다보니 당연히 침구는 너무 깔끔하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모든 시설이 좋더라구요. 간혹 호텔이라고 해도 담배냄새며 좀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 전혀 그러지 않아서 좋아요 

 

 

대형 티비가 있고 일상에서 필요한 수건이랑 스킨, 로션, 드라이기, 매직기, 커피, 음료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칫솔, 치약 등 필요한 제품들도 있었습니다. 

 

 

 

통영호텔추천하는 통영스위트호텔은 아침 조식이 가능합니다. 

오전 07:00~ 09:00 시까지 운영이 되니 이용하시길바래요

 

 

간단한 컵라면이 있는데요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어써요. 튀김우동, 진라면 육개장, 쌀떡국 ㅎㅎ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닝라면도 너무 좋아요 거기에 식빵이 있는데요 토스트해먹으면 너무 좋아요. 버터랑 딸기잼도 준비되어 있고 씨리얼이랑 우유도 있어요. 깔끔하게 정리되고 이용할 수 있어요. 

커피를 이용할 수 있고 아이스커피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제빙기가 있어서 아아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통영여행에서 피로감을 풀어줄 수 있는 통영호텔 추천하는 깔끔한 시설의 스위트호텔이었습니다. 

어플을 통해서 예약해서 3천원 할인된 가격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급하게 떠난 통영여행 다행 깔끔하고 좋은 통영호텔에서 피곤을 풀 수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다양한경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2022.02.01
겨울여행지 청양 알프스마을 얼음분수축제  (0) 2022.01.30